써모스탯 & 수온센서 & 상하 호스
밀러스 고성능 부동액 순환식교환
==튜닝&정비내역==
1. 써모스탯 교환
2. 라디에이터 상하 호스
3. 수온센서
5. 부동액 서지탱크
6. 라디에이터 캡
7. 밀러스 고성능 부동액 순환식교환
엔진오일은 주기에 맞게 교환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나
부동액을 그렇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부동액의 경우도 녹물이 생기기전에 교환해줘야합니다
부동액 라인, 라지에이터에 녹일 발생되면 교환을 하지 않는 이상 100% 원생복구가 힘듭니다
보통의 경우는 60,000km & 3년 전후로 교환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부동액 교환할때 관련부속을 모조리 교체하였습니다.
빠른상담/견적 문의 010.8373.1484 053-566-4949
대구 달서구 두류동 1253-40번지 ( 달서구 파도고개로 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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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7 1세대 차량입니다
부동액 순환식 교환을 하면서 그외 여러가지 부속을 함께 교체하였습니다
라디에이터에 부동액을 일차적으로 배출하고 상하호스를 탈거해줍니다
써모스탯도 함께교체해줍니다..^^
상하호스 신품과 비교사진입니다
아직 교환할 상태는 아니지만 차주분이 예정정비 차원에서 교체를 요청하였습니다.
수온센서는 이렇게 에어크리너 하우징을 탈거해야 만날수 있습니다.
이놈이 수온센서입니다.
호스 센서 써모스탯을 모두 교체했습니다.
이제 부동액순환식교환을 위해서 장비를 연결해줍니다.
부동액을 4차례 순환해주니 깔끔하게 세척이되었습니다.
부동액 순환시 예열- 플러싱 - 예열 - 플러싱을 반복해야 깨끗하게 세척됩니다
부동액은 고성능 부동액인 알파인 레드로 하였습니다
밀러스 알파인 냉각.부동액은 일반 부동액보다 우수한 냉각효과를 가집니다
유기산 기술을 활용하여 강철, 주철, 구리, 황동, 알루미늄 및 솔더 등 엔진 구성 요소에 대한 부식 방지효과 뛰어납니다
규산염, 질산염, 아민, 붕산염 또는 인산염 없어 안정성과 퇴적물로부터의 자유롭습니다
포밍 및 스케일업으로부터 자유를 주기 위해 최신 기술이 채택되었습니다
정량에 맞고 부동액을 넣고 비충체크도 필수입니다..^^
순환 교환시 유입된 에어빼기 작업을 마직막으로 해줍니다.
라디에이터캡과 서지탱크도 신품으로~~~~
정상작동을 확인하고 다시한번 부동액이 새는곳이 없이 확인을하고 출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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