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UNIX/TUNIX STORY

140717. LF동호회 칠고 스타광택덴트 세차 번개

by 튜닉스 2014. 7. 18.
728x90

 

 

 

 

 

== 유리막코팅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희태형차

 

 

 

== 젹장차~~~

 

 

 

셀프세차가 첨이라는 준표차~~~~

 

 

 

오늘 일등공신 오늘만 막내 동근이차~~~~

 

 

 

단체카톡에서 또 퇴장한 운호차~~~~

 

 

홍일점 경진이차 사진은 없다 ( 핸폰베터리가 없어서)..ㅠ.ㅠ



== 번개 후기~~~~

이번에의 지각없이 지역장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 7시에 출발해서
스타덴트광택&셀프세차장에 도착하였습니다...

회원들 오시기 전에 사장님한테 폼건세차 서비스 받고..ㅋㅋㅋㅋㅋ
2등으로  희태형님이 무서운 포스를 달려오더군요...
자신의 코팅이 되어 있는 차량이라며  폼만쏘고 물만 뿌리면 된다고 의깨의 이마이 올라가 있더군요..
젠장 그런데 정말 그렇더군요..ㅠ.ㅠ
내차는 폼쏘고 세차스폰지를 문질려야 했는데..

그뒤로 동근이 운호 준표 까지 세차를 마치고...
늦게 일끝나는 홍일점 경진이까지 왔습니다..
센스 넘치는 여성회원이 박카스까지...
대신 우리 막내 동근이가 누나를 위해서 직접 물뿌리고 스폰지질까지..ㅋㅋㅋ

동근이 형아는 이런 서비스 좋아라 한다...

참 창진이하고 성일이형 광택집사장님까지..모였습니다..
운호는 바쁘다고 먼저 출발하고...
나머지8명이서 닭똥집시켜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헤어졌습니다..

힘없는 유부남들때문에 예상보다 넘 빠르게 12시에 헤어졌습니다..
단체톡보니 모두들 집에는 잘들어 간것 같네요...

다음모임때는 유부남들 허락받고 쪼매더 있다 가는 겁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경진이가 다음에는 남자회원님들 세차 직접해준다고 하네요..ㅋㅋㅋ
기대 하겠습니다...

이제 다음 모임은 미루고 미룬 언더코팅 번개 들어갈 계획입니다..
날씨 맑아지면 바로 테스트 하고 번개 일정 잡겠습니다.

폼건에 닭똥찝까지 스타광택덴트 사장님 감사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