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내역==
1. 파워클러스터 빌렌자 5w30
2. 보쉬 에어필터 & 오일필터
3. 잔유제거 ( 드레인 )
4. 실내 연막살균탈취 크리닝
에스테르가 함유된 최고급 엔진오일 빌렌자 입니다
직분사 방식의 GDI T-GDI 엔진의 노킹현상을 막아주는
핫한 SN플러스 등급의 오일입니다
API SN PLUS 규격은 GDI / T-GDI 엔진은 작동 방식 특성상 직분사 인젝터에 퇴적물이 쌓이면서
엔진의 저회전 구간에서 노킹현상 즉, LSPI (Low Speed Pre-ignition) 현상이 일어나곤 합니다.
GDI 엔진의 노킹 현상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API SN PLUS 규격의 엔진오일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이 등급의 엔진 오일은 앞서 설명한 저속에서 이상 폭발인 LSPI 현상을 최대한 억제하도록 되어 있는데,
기존 엔진 오일의 성분 중 LSPI 현상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을 대체했으며,
노킹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성분들로 강화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SN PLUS 규격의 기준은 '테스트 규격 내 노킹 현상이 5회 이상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조건으로,
API SN PLUS 규격은 노킹 현상을 완화했다는 사실을 입증해야만 받을 수 있는 규격입니다.
튜닉스 쿠폰제( 오일키핑)=====
일부차종은 500ml가 남는 경우가 있습니다
튜닉스에서 오일쿠폰제 실시로
남는 오일 버릴필요도 따로 보관하실필요도 없습니다
쿠폰발급으로 다음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을 사용하는 2번째 교환할때는 오일 1L를 아낄수 있습니다
비싼 오일은 리터당 3만원가량하니~~~~ 적지 않는 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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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달서구 두류동 1253-40번지 ( 달서구 파도고개로 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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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뉴K5 차량입니다
2.0가솔린 차량이고 오일량은 4.3리터지만 4리터만 넣어도 충분합니다..^^
오일은 최고급 합성유 파클 빌렌자 5W30을 선택하셨습니다.
오일의 장점은 아래 따로 적어놓겠습니다.
존오일을 모두빼고 남아 있는 잔유는 전용드레인기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오염된 에어크리너와 오일필터를 교체해줍니다
오일필터는 신유를 가득채워서 교체해줍니다.
오늘의 주인공 파클 빌렌자를 정량에 맞게 넣어줍니다.
오일교환을 끝내고 실내연막살균탈취 크리닝을 해드렸습니다
에어컨 히터라인에 박테리아 곰팡이 서식을 막아주고 탈취효과가 좋아서 고객님들이 좋아하시는 서비스 품목입니다
마지막으로 타이어 공기압체크 각종오일류들 점검 및 보충으로 하고 출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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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클러스트 빌렌자
에스테르계100% 화학 합성·非폴리머
일반적으로 오일에 가혹한 조건이라면 서킷 주행이 우선입니다.
하지만 PowerCluster에서는 한 여름의 에어콘을 사용한 정체나
한겨울의 엔진이 걸리기 어려운 혹한등이, 오일에 있어서 가장 악조건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레이스 차량은 상시 점검을 하고 있어 항상 최선의 상태가 유지되고 있지만, 일상에서는,
“언제 오일 교환했지? 오일은 교환해야 하는거야?” 등 여러가지 조건으로 혹사 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가혹한 조건이기 때문에 더욱 일절의 타협을 허락하지 않는
에스테르계 100%화학 합성, 非폴리머 제법에 따르는 BILENZA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주행에 있어 최강의 퍼포먼스를 제공 합니다.
파워클러스터 제품의 우수성
==== 전제품에 대해서 일절 폴리머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파워클러스터 모터오일 시리즈는 단순한 구동 오일이 아닌 엔진의 한 부분으로서 작용한다는 개념하에,
분자공학기술에 기반하여 개발된 非 Polymer 오일입니다.
베이스 오일로는 COMPLEX ESTER 를 채용하여 오일을 한층 더 고성능화 하였습니다.
Polymer (중합체. 점도지수 향상제,증점제등에 다량 함유 ) 를 사용하면 염가의 비용으로,
점도폭이 다양한 상품을 제조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Polymer를 포함한 오일에 자주 있는 현상, 즉 유온이 120도 부근을 넘으면 Polymer의 분자가 전단,파괴되어
오일의 점도를 유지할 수 없게 되며, 서킷 주행등에서 점도 저하·유압 감소를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파워 클러스터의 오일이 서킷에서 애용되는 일예로서 D1의 선수가 한 여름 140℃~150℃의 유온에도 불구하고
엔진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극한의 주행을 할수 있는 것은, 고품질의 베이스 오일과 양질의 첨가제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성질은 뛰어난 롱 라이프에도 연결되고 있습니다.
유압의 저하가 나타나더라도 5~10분 정도의 쿨다운만으로 ,
유압이 정상적으로 빠른 회복을 보이는것도 파워 클러스터의 특징입니다.
==== 분자의 세밀함에 의한 파워, 토크, 연비 상승, 매연의 감소
파워클러스터 특유의 분자세분화 기술( STAR SPANGLED TECHNOLOGY ) 을 채용 , 열에 보다 강한
비 폴리머 제품으로 마찰력 저하 , 압축비 향상 , 출력증가 , 정숙성 및 연비의 향상을 실현하였습니다.
이는 파워 클러스터의 전상품에 적용되고 있으며, 그 작은 미립자가 엔진내부 미세한 흠집의 틈새에 비집고
들어가 밀봉성을 유지하는 작용에 의해 압축이 상승하며, 파워와 토크 업, 연소 효율상승을 수반해 연비가 오르는 요인이 됩니다.
분자 세분화기술은 원자흡착 ( Atom adsorption ) 을 일으키며 여기에 Ester 의 전기적 흡착작용이 더해져 엔진내부의
미세한 부분까지 오일이 강력하게 흡착됩니다 .
또한 , 초미립자화에 의한 유막보존기능까지 더해져 압축비의 상승과 마찰력의 극적인 저하를 실현하여 출력향상과 정숙성을
교환직후 체감할 수 있습니다 .
또 디젤 엔진은 압축에 의한 자연 연소 때문에, 압축 상승으로 인해 연소율 향상을 수반하기에 머플러로부터의
매연이 줄어 드는 등, 특수한 검사기기를 이용하지 않고서도 눈에 보여 오일 교환만으로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엔진의 정숙성과 세정 효과
일반적인 오일의 정숙성은 ,배합되는 첨가제에 의지해서 유지되는 비율이 높고, 투박한 오일이 되면 수백 킬로 주행한 것만으로
첨가제의 효과가 없어져 엔진 소음이 커지며 단기간에 오일 교환을 해야만 합니다.
파워 클러스터는 오일 분자가 미세하고, 단위 면적당 타 제품보다 오일이 밀집하기때문에 각 파트의 유극이 좁아져 진동을 줄이며 정숙성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고회전이 될수록 효과가 나타나 맑은 엔진음으로 변해 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합성오일에는 세정 효과가 있지만, 파워클러스터는 세세한 오일 분자에 의해 구석구석까지 엔진내의 더러움을 제거하기에
통상의 오일보다 세정 효과가 높습니다.
이는 연마제를 일절 사용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오일 본래의 기능만으로, 고도의 세정 능력을 발휘합니다
== TUNIX 튜닉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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